연구소 소개
- 인사말
- 주요 연혁
- 연구소 설립목적
- 조직
- 운영위원회
- 규정
- 오시는길
주요 사업
산업과 경영 학술지
- 편집위원회 소개
- 논문 투고 안내
- 논문 투고
- 학술지 자료실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게시판
- 질문답변
- 갤러리
충북대학교
로그인
회원가입
연구소 소개
주요사업
산업과 경영 학술지
커뮤니티
인사말
주요연혁
연구소설립목적
조직
운영위원회
규정
오시는길
편집위원회 소개
논문 투고 안내
논문 투고
학술지 자료실
공지사항
게시판
질문답변
갤러리
인사말
주요연혁
연구소 설립목적
조직
운영위원회
규정
편집위원회 소개
논문 투고 안내
논문 투고
학술지 자료실
공지사항
게시판
질문답변
갤러리
공지사항
학술지 자료실
편집위원회 소개
논문 투고
학술지 자료실
학술지 자료실
> 공지사항 > 학술지 자료실
산업과 경영 26(2)_2013_(2)_이태민
2019-02-12
산업과경영_제26권_제2호_브랜드_충성도_형성과정에서_소비자_특성의_조절적_역할에_관한_연구.pdf(376.6 KB)
2019-02-12
6
제목: 브랜드 충성도 형성과정에서 소비자 특성의 조절적 역할에 관한 연구
목록